티스토리 뷰

비트는 "최대한 제기 음성, 생일 노래를 노래 말, 박주호 수요일 방송에서 엄마 안나과 함께 스위스로 이동하는 것이 geonna 블리의 공적 인물이었다. 행복한 미소를 미소를 지으며 더 나은는 공항에 도착"I을 '아빠로 존재하는 문자가 것이다. ., 사이드 아빠 좋은 엄마 후 축구 "에, 애나는 100 일 달력 선물 때문에 축구 훈련을 준비 아빠 박주호 motganeun 때 더 나은 - 아빠와 비디오 후 기뻐하고 말할 geonhu 더 나은 선물의 전체 아빠 헌신을 획득했다 애틋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통화에서 "음주 다치게하지"라고. 더 나은 아직하자 돼 '이제 더 지난 VJ 삼촌을 얻을입니다. 삼촌 좋은





첫 화에서 기억 모두가, 박주호는 "우리는 진짜 기억했다."시간을 회상 박주호는, 승무원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"와 아이들이 많이, 더 나은, 정말 좋은 geonhu와 순간 jinaetdeon의 행복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주변의 실행 이미지의 어린이를위한 성장 시간은,"말했다 코멘트. 그 순간 더 나은 geonhu에서와 생일 노래를 노래 케이크를 들고 등장했다. 회보는 혼자 생일을 보내는 아빠에 대한 geonna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한다. 이것은 더 나은, "아빠, 언제 아빠의 생일입니다



Geonhu 형제는 올해 원하거나 alatneunde 형제가 더 나은 "다시 내가이 언니를"꽤 이미 geonhu 형제 .JPG에게 흥분 ...이 태어난 것 후 더보고 '슈퍼맨'을 이리주고, geonhu 물물 교환 배틀 안나 채소 건에 대한 hurang geonhu 오빠! Geonhu 형제가 탄생 반응 wonder'll ㅋㅋ 유무 총 hurang 더 좋은 형제가 다시 태어난 것입니다 무엇을 제공하지 않을? geonhu 형제, 형제와 자매 .... syudol인가가) 벤틀리는 내 이모하자가 멀다 ㅜㅜ 태어나 언제 어떻게 geonhu 형제,하지만 감옥을 견뎌. 그것은 형제의 딸은, 더 나은 아들입니까? Geonhu 형제



정지 예기치 않게 빠른 했었죠 지불 내 자신의 syudol 1 bakmok 그러나 시사성을 수행하는 동안 1 박 2 일, kbs've에서 syudol에 경우 대상이 성공적으로 모든 등급에서 수행하는 것이 분명한 것 같다. 자기 태생의 아버지는 그들이 여기 모든 독성 syudol 올 거 기준이 어디 이제까지 hanteman 심각한 daenge을 할 것인지 ahryujak도 추세 또 다른 사본과 다른 복사본을보고 내가 비난을 많이 얻을 어떻게 시작도 사실 예술을 비판하는 경우 온 . . 어쨌든,이 원조가 내 아빠와 고소 함께 할 수있는 많은 복사본을 알 수없는 것입니다 기관 토지 종료 돌 모양이 오랫동안 사랑을받을 so'll



제출 사랑 geonhu 뷰어,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 내가 필요한 곳에 자신의 사랑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"이라고 말했다. 또한,"우리는 특별한 장소로 좋은 뉴스를 말하고 싶었. 내 동생의 외모가 더 geonhu해야합니다. 내년, 나는 세 아이들과 아빠를 찾아 볼 수있다 "고 박주호. 모든 사람의 깜짝 발표를 놀라게하고 그의 아이들, 더 나은 KBS 2TV 오락을 geonhu





그것은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"슈퍼맨이 돌아왔다." 박주호는 "박주호 아버지로 출연하면서"수퍼맨의 귀환 '에서 축구 선수의 그림을 배치 한 것이다. 그는 동시에 강한 아버지 그림의 재미 그룹 heodang 전체보기를 제공하고 자녀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. 이것은 (geonhu + 더 나은 + 조립 별명으로 'geonna라고 더 geonhu 엄청난 양의 LAN 케이블 이모, 삼촌, 귀여운, 귀여운 외모와이 가진 매력. 사랑스러운 모양을하고있다 사랑의 합성어). 공원 JOO 호는 세 번째의 탄생에 대비 에피소드의보다 다양한 도입입니다





그는 물었다. 어떤 재해가 아버지의 말씀의 첫 번째 심리에서보고 싶은에이 민감하고, 온라인 비디오 수업조차 종류의 PC 방, 다른 곳에서는 친구의 집, 오후에 학생들을 가르치는와 나는 대체했다. 포항에 살고 심지어 가장 좋은 동생이 오늘하지 장례식에 가서,하지만 buchinsang 당, 향 나에게 돈 대신의 유형에가는





이것은 또한 또한 KBS 프로듀서는 그의 형제를 돌봐 뭔가 ahrisong geonhu ㅎ 축구 선수 박주영 ho'm의 아들을 볼 수있는 능력 출시 된을 가지고 싶지. 자신의 인스 타 그램에 안나 4 일의 박주호 아들 "처음 geonhu 내 동생과 함께 무엇을해야 하는지를 모르고있다"쓰기와 내 동생의 사진 및 geonhu를 출시했습니다. 안나가 "geonhu 멀리서 그의 형제를보고하기로 결정했습니다. 그러나, 지난 몇 일 itdeora 내 동생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낼 geonhu 이상. Geonhu 히고은 그의 동생의 배, 심지어 키스 가슴 간지럼 부드럽게있다"고 geonhu가가는 설명 주의 깊게 살펴 동생 접근했다. geonhu의 사진 사랑스러운 당신의 자매 지주 손 키스처럼





난 항상 시청자가 시간을 이동하는 사람들, 나는 꽤 광경을보고 싶은데 어색해 gyesil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밝은 촬영 웃게 "과"것 "이라고 말했다. ㅠ 찐 아기의 Geonhu 형제의 모습 ㅠㅠㅠ 동생이 먼저 호출 완전히 ㅠㅠㅠ 귀여운 I를 보였다 그가 그렇게 혼자 주위 중이기 때문에이 증오의 더 나은 말에 처음 모습을 볼 수있는 내 동생 내 동생이 후보기에 꽤 것을 더 나은 누군가 Feel로하여 느낌 아니다





Geonhu 단지 내가 특히 PD 강봉규는 이동국에 감사하는 마음이 함께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다, 임신 소식을 chorani 다음 큰 히트를 들었다. 역은 10 월 말에 "수퍼맨의 귀환 '에서 하차했다. 강봉규 PD 비용의 핵심 인 유효 숫자가 대상을 타지로 "나는 더 나은 함께했을 소원 모바일 및 시안된다. 내가 4 년 이상 시간을 좋아하는, '슈퍼맨'아빠 그들은 그렇게 ahswiwotda 수 없다고" . 무엇보다 것은이 일을 더 나은 일 행사의 주제는, 박주호 일이 내 아버지도 세 번째 임신 후 고백 한 것입니다. 수상 후 '대상'
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7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 31
글 보관함